전화
 
HOME > 솔루션 소개 > 초과근무도우미     
 
 
저희 회사는 컴퓨터 중심으로 카드의 기능성과 정보기술의 조화를 통해 창의적 활용을 계속 구축하여 CARD의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사용상 편리하도록 기능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초과근무 관리시스템은 RF CARD, 지문인식을 이용하여 정확하게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REPORT 및 개인별, 부서별 일.월 집계자료 작성과 같이 빠른 작업에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주어진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 주며 사무 능률을 향상시켜 업무의 효율 및 비용 절감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